마음수련 온라인 명상의 장점과 효과




 "삶 속에서 저항을 놓아 보내는 이 수행을 당신의 길로 삼으라" 

 

 - 마이클 A. 싱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의 장점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는 하루 동안에 얼마나 많은 저항에 부딪히며 살아갈까요? 
또 우리는 실제로 얼마나 많은 저항을 하며 살아갈까요? 




주어진 하루하루 속에서 삶의 저항에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계시는 여러분을 정말로 응원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지금 잠시 멈춰서 한 번 생각을 해보면 좋겠습니다. 




뭐냐면, 삶에서 내가 성취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하는 것인데요.
지금까지 끊임없는 마음의 몸부림 때문에 나의 능력이 얼마나 많은 제약을 가졌었는지를 한 번 돌아보는 거에요. 




밥 먹을때 밥 먹고 
공부할 때 공부하고 
일할 때 일하고 
잠잘 때 잠자는... 





오로지 나의 의식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에만 
오롯이 집중할 수 있게 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저도 마음수련 명상을 하기전에는 



밥 먹으면서 공부 걱정하고 
공부하면서 밥 먹을거 생각하고 
영어공부하면서 수학걱정하고 
수학공부하면서 내일을 계획했었는데요. 






 삶에 저항이 참으로..... 많았습니다. 





하지만 명상을 하고부터는 
마음속에서 속삭이는 소리가 더 이상 없어서 
나의 의식을 오롯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삶의 저항을 내려 놓을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 바로 
마음수련 빼기명상인데요. 



한단계 한단계 넘어갈 때마다 명확한 방법이 있어 
누구라도 될 수 밖에 없는 마음수련 빼기 명상! 




마음수련 빼기 방법을 생활화 하다보면 
삶의 저항을 확실히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저도 코로나로 인해
명상센터가 문을 닫음으로서 멘붕이 왔었는데~ 
정말 다행히도 온라인 명상으로 
계속 삶의 저항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을 만나는 방법>
 ▶마음수련 명상센터에 전화를 합니다.
(마음수련 홈페이지에 지역번호와 정보가 있습니다. )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명상센터에 방문합니다.
마음수련 명상에 대해서 안내를 받고 간단하게 마음의 원리도 설명 받을 수 있어요.
시간이 없으시면 온라인 명상 시간에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을 합니다.
 
 
▶온라인 명상 시간을 미리 예약받고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의 효과>

마음수련 명상 후기는 이젠 너무나 많고 다양해서~
이번에는 마음수련 명상을 한 학생들의 후기를 준비해봤습니다.
김해외고 학생들의 소감인데요~
한번 읽어보시면 명상의 효과를 한 눈에 알 수 있으실 거에요.
 
 
 
 
 
명상 후기 1.
공부에 지쳐 있어 내 자신을 돌아볼 힘조차, 그리고 그럴 시간도 부족했고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명상을 제대로 해보면서 나를 돌아보는 시간, 내 마음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꼭 필요하구나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선생님 덕분에 그럴 수 있는 기회, 시작을 얻게 된 것 같아 감사합니다!!
 
 
 
 
 
 
 
명상 후기 2.
요즘 내 마음을 나도 모를 때가 많았고 나 자신에 대한 불신은 가지를 치듯 자라났다. 생각과 고민, 스트레스는 출입구 없는 공터에 쌓여만 갔다. 내가 필요했던 것은 거대한 배출구가 아니라 구멍을 내줄 단 하나의 '바늘'이었다. 오늘 수업은 내게 그 바늘이었다. 출구를 찾은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이런 경험을 하게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명상 후기 3.
이런 경험은 특히 학교에서는 잘 해볼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활동에 저마다 어느 정도로 의미를 부여할진 모르겠지만 끝없는 경쟁사회를 살아가야 하는 자라나는 학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높은 가치가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기 자신을 알고 나를 정리한다는 것, 그것이 우리 인생의 시작이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더욱 인상 깊었던 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학생, 직장동료, 가족 누구에게라도 가장 좋은 선물, 바로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 함께 하고픈 사람과 같이 가서 등록하고 각자의 마음을 빼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초등학교 3학년부터는 빼기 명상이 가능합니다.)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의 장점>
 
1. 선택성 & 접근성 : 언제 어디서든 쉽게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도 가능하고 오프라인(예약 시)도 가능하다는 것! 너무 큰 장점 아닙니까? 몸이 힘들 땐 온라인으로 집에서 편안히, 마음이 힘들고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할때는 마음수련 센터의 helper님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대면 상담도 가능해요.)
 
 
 
 
2. 시간 절약 : 명상센터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효율적 시간 운영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명상 시간은 4회로 진행되는데 원하는 고르시면 됩니다.! 이 빠쁜 시절에 왔다갔다 씻고 옷입고 좀 찍어바르고.... 한 번 나가려면 시간이 엄청 걸리는데 정말 좋은 장점입니다. (참, 처음 명상을 하시는 경우에는 줌 명상 시간을 달리 할 수 있어요. 처음이라 모든 것이 낯설 때 친절한 설명과 여유로 배려를 해주신답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
 
 
 
 
3. 편안함과 높은 집중도 : 나만의 익숙한 공간에서 참여가 가능하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명상이 가능해요~ 명상에서 제일 중요한 거! 편안한 마음으로 집중하는 것(집중하면 깊은 마음의 뿌리까지 버려지더라고요~)
 
 
 
 
 
4. 내 마음은 내가 뺀다 : 마음의 원리를 알때까지 복습할 수 있고 진짜로 버려진다는 것은 온라인 명상의 최고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내 마음이 무엇이고 어떻게 형성이 되었는지를 알게 되고 나의 마음이 버려진 것을 내가 확인할 수 있다는 것. 나의 마음은 나만이 알고 볼 수 있고 나만이 버릴 수 있기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삶의 저항이 버려짐을 확인하면 정말 날아갈 듯 가벼운 세상이 옵니다.
 
 
 
 
 
 
5. 나의 본성을 찾다 : 삶의 저항을 없애면서 마음빼기 명상을 하면서 점점 나의 중심을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환경이나 조건에 따라 변하는 마음 말고 내 안에 환경이나 조건에 따라 바뀌지 않는 참 나의 본성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빼기를 하니깐 드러나더라고요, 참, 신기합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그 효과를 똑같이 가져갈 수 있습니다. 내가 온 곳을 알고 내가 갈 곳을 아는 작은 철학자?가 될 수 있는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 온라인 명상을 하면서 더 깊이 나의 내면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코로나 시기여서 그런지 아님 혼자만의 공간에서 작정하고 빼기를 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점점 흔들림 없는 나의 중심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마음수련 온라인 명상! 좋아요!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