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를 만드는 10가지 필수적인 마음수련 실체

모니카 파리키 (Monica Parikh) 는 변호사, 작가, 연애 코치로서, 여성들이 건강한 자아를 되찾고, 보람 있는 사랑을 이끌어 내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 모니카는 그녀의 깊은 통찰력과 마음수련 실체 경험을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주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을 최고의 버전으로 만들고 자격이 있는 파트너를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모니카의 수업을 듣는 28일동안 최고의 관계를 유지하고 자신감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세요.

에릭 베른 씨는 "사랑은 자연의 심리 요법입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치유와 성장에 사랑보다 더 큰 촉매제는 없습니다. 어떤 것을 잃을 위험에 처해 있을 때, 등을 벽에 기대고 있을 때, 당신은 자기 만족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이때가 진짜 마술이 일어나는 때입니다.

두 사람이 모두 10가지 조언대로 한다면, 어린 시절의 상처를 치유하고 더 건강한 관계 형성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50일이든 50년이든 연애 기간에 상관없이 건강하고 현실적인 사랑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입니다.

1. 갈등을 정상적으로 받아들이세요.
완벽은 할리우드에만 존재합니다. 불화는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심각한 문제 (예: 불성실, 학대, 중독, 법적 문제 또는 폭력)에 휘말리지 않는 한 지금 관계를 포기하지 마세요. 함께 폭풍 속을 여행하면서 믿음과 헌신이 더욱 깊어집니다.

2. 감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정서적 기능 장애가 있는 행동합니다. 당신이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행동은 사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행동이 "정서적으로 성숙하다"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면,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스스로 만족스럽고, 친밀한 관계를 즐기고 있나요? 나는 활기 차고 건강하다고 느끼나요? 내가 인생을 목적과 의미를 가지고 살고 있나요? 만약 아니라고 답한다면, 용감하게 여러분의 문제에 맞서세요. 숙련된 치료사, 또는 상담사나 마음수련 실체 전문가와 대화해야 합니다.

3. 공간을 확보하세요.
파트너는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린 시절의 상처를 치유하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만약 파트너가 자신만의 공간을 원한다면 그렇게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들여다보거나, 직장에 연락하거나, 친구들에게 정보를 묻는 것과 같은 모든 스토킹을 멈추세요.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의 삶에 집착하지 마세요.

4. 단독 비행을 배우세요.
당신의 행복은 관계, 직업 또는 완벽한 상황이 아닌 당신 안에 있습니다. 저의 고객들 중 성공한 분들의 특징은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엄청난 이별을 포함한 어떤 상황에서도 행복하게 잠에서 깨어납니다. 당신이 자기 혼자서도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때까지 관계를 잠시 내려놓는 것도 좋습니다.

5. “나는 굉장하다” 라는 자세를 기르세요.
당신만이 스스로의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 많은 여성들이 아기처럼 웅크리고 앉아 있다가 남자의 변덕과 기분에 자신의 힘을 잃어 버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와 만나고 헤어지고 또는 파트너가 나를 칭찬하고 비판하는 것은 나에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자부심은 들러붙지 않는 조리 도구와 같아야 합니다.

Photo by Joe Yates on Unsplash




6. 자신의 필요를 돌보세요.
당신은 아이가 아니라 어른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이 결정권을 쥐고 있습니다. 낮잠이 필요해요? 주무세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나요? 그럼 드세요. 영화 보러 가고 싶나요? 즐기세요. 파트너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다면 얘기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트너도 그들만의 필요와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아니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절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기회일 뿐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파트너 딱 한 사람에게만 의지한다면 그들은 그 집착과 어리석음에 화가 날 수도 있습니다.

7. 경계를 전달하세요.
많은 관계가 폭력보다 침묵으로 인해 줄어듭니다. 당신은 피가 날 때까지 혀를 깨물며 참았나요? 당신은 나쁜 행동을 그저 지켜만 봤나요? 결과를 전달하는 대신에 잔소리를 했나요? 만약 당신이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수동적으로 행동했다면, 당신은 그 상대의 무례해도 된다고 말한 것과 같습니다.  원하는 것을 크게 말하고 싫은 것은 싫다고 말하세요. 다른 사람이 여러분을 함부로 대하는 것을 허락하지 마세요.

8. 절대로 나쁜 행동에 대해 보상하지 마세요.
심리학자들은 나쁜 행동에도 실체가 있다고 설명하지만, 그것은 변명일 뿐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변하기를 원하면서 긍정적인 강화 (음식, 주거, 호의)를 줬나요?  그게 먹힐까요? 그렇지 않다면, 새로운 기본 원칙이 필요한 때입니다.

9. 내면의 지혜에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의 관계가 위기에 처해 있을 때,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그 많은 조언들보다 더 필요한 건 당신 자신만의 유일한 목소리입니다.
조용히 하세요. 마음수련 명상하세요. 기도하세요. 정신을 맑게 하여 여러분의 직감을 들을 수 있게 하세요. 이 관계를 유지할 이유가 있나요? 그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됩니까? 당신은 성장을 강요 받고 있나요? 당신의 내면은 결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마음수련 실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10. 인내심을 갖되 현실적이기도 하세요.
그렇다면 포기할 때는 언제일까요? 힌트를 얻으려면 상대의 말 말고 그 사람의 행동을 보십시오. 그는 상담을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그는 변화에 헌신하고 있나요? 아니면 그냥 입에 발린 말을 하는 걸까요? 당신의 삶은 단 한 번 뿐입니다. 약속과 꿈에 그것을 낭비하지 마세요. 관계는 오래 된 신발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더 이상 기능적이지 않을 때에도 신고 다닙니다. 오래된 신발이 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편안함은 내 삶의 의미와는 그리 관계가 없습니다.

Popular Posts